21일 서울특별시의회 제2 대회의실 200여명 참석

 <서울기자연합회 주최 제12회 2019지방자치 대상에서 수상자와 참석자들이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의회=권병창 기자] '제12회 2019지방자치 의정 행정 경영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이 서울시의회에서 거행됐다.

21일 서울특별시의회 제2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2회 2019지방자치 의정 행정 경영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은 서울기자연합회 주최,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회,서울특별시교육청 후원, 주식회사 UP,사단법인 나라꽃무궁화중앙회 협찬으로 개최됐다.

이날 정상린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9 지방자치 의정 행정 경영 사회공헌'관련, 대상을 제정한지 올들어 12회째를 맞이했다"고 말했다.

<서울기자연합회의 정상린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정 회장은 "본 대상은 우리 모두의 미래와 비전을 위한 것이고, 행복을 추구하는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는 이에 "오늘의 명예와 영광을 안으시는 수상자분들께서는 덕,지,예를 모두 갖추고, 오직 서울시민과 구민과 나라경제에 이바지하며, 행복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솔선수범, 헌신하신 분들"이라고 부연했다.

정상린 회장은 "그 높은 뜻을 기리기 위해 성공후사의 자리를 마련했다."며 인사말을 대신했다. 

한편, 영상으로 인사말을 전한 인사는 박원순서울시장과 이개호국회의원, 조희연시교육감 등이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 박수갈채를 보냈다. 

<한국실용음악협회의 이예영회장이 팝페라와 오카리나리스트를 연주 및 공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