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권병창 기자]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손혁재.사진)는 11일 광산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석)의 지목을 받아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ㆍ강하게 버티자) 캠페인은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 내기 위해 지난3월 외교부에서 시작된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자신만에 응원 문구를 적어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로고 그림은 기도하는 두 손과 비누거품이 더해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상황에서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며 코로나와의 싸움을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있다.

한편, 파주도시관광공사는 파주 관내 방역 활동, 마스크 봉사, 화훼농가 돕기,코로나19 대응 모의훈련, 관내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시간 연장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손혁재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도 극복을 위해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노고에 깊은 감사와 응원의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

손 사장은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해 앞으로도 직원 개인위생 관리와 생활방역 수칙을 준수해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한국보훈복지정책 연구원(원장 이명호),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석)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