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이룬 것처럼 도장 찍듯 창조되는 이 땅의 하늘나라

2천 년 만에 ‘예수님의 피의 구원’의 역사 成
[이계정 기자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이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를 통해 세계 최초 요한계시록 전장(1장~22장)의 예언뿐만 아니라 예언이 성취된 실상까지 증거하며 성경 전반을 알리고 있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 신천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18일 이만희 총회장의 계시록 1장 강의를 시작으로, 25일에는 신천지예수교 베드로지파의 이정우 강사가 계시록 4·5장을 강의를 진행했다.

이정우 강사는 서두에 “오늘날 우리가 주의 재림과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새 언약 계시록이 이루어지기를 얼마나 기다려왔느냐”고 격려했다.

이 강사는 “이제 때가 되어 새 언약 계시록의 말씀이 밝히 열려 증거되고 있다. 성경 안으로 들어가 깨달은바 계시록을 마음에 기록하여 가감 없이 새 언약 지키는 천국 백성이 다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강사는 “2천 년 전 환상으로 보고 들은 사도요한도 있지만, 계시록의 사건이 이루어지게 될 때 곁에서 보고 들은 한 사람 곧 약속의 목자 새요한이 있다는 것, 주 재림의 때 하늘에 올라갔다 온 자는 오직 계시록 성취 때 새요한 한 사람뿐임을 기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예수님이 새요한을 하늘로 불러 보여주신 계시록 4장의 하늘 영계에 출현하는 하나님, 24장로, 일곱 등불의 영 그리고 네 생물과 유리바다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계시록 4장 8절을 들어 새요한에게 영계 천국을 보여주신 이유는 “장차 이 땅에 하나님께서 임해 오실 하나님 나라를 창조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그는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그대로 이루어져야 된다’는 주기도문의 말씀처럼 “이룰 때는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처럼 이대로 이 땅 가운데 하나님의 보좌 구성과 같은 입장으로 도장 찍듯이 그대로 만들어져야 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계시록 4장 속 하늘 영계의 보좌 계열과 같은 모습으로 창조된 신천지예수교회의 12지파 보좌구성 사진을 공개하고, “계시록 4장의 말씀대로 하늘의 것을 보고 이 땅 가운데 창조된 곳은 오직 그 모든 것을 본 자 이긴 자 새요한 그 약속의 목자를 통해서 이 땅 가운데 창조된 신천지 12지파가 바로 하나님이 장차 임해 오신다고 하는 하나님의 나라가 된다”고 덧붙였다.

이어진 계시록 5장에서 이 강사는 하나님의 오른손에 ‘일곱 인’으로 봉해진 책에 대해 “이루어야 할 하나님의 비밀한 말씀으로, 하나님 뜻을 이루기 위한 비밀한 작전들을 다 이 계시록 안에 감추어놓으신 것”이라며 “이 책을 사단·마귀와 싸워 이기신 예수님이 취하시고 그 인을 하나하나 떼므로 책이 열려 실체가 다 나타난다. 그리고 그 책을 종들에게 보이시기 위해서 그 천사를 요한에게 보내(계시록 10장) 책을 요한에게 먹여주게 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니 이 책은 오직 요한에게만 증거 받을 수 있고, 이 요한은 이 책의 말씀을 전하는 것이, 보고 들은 것을 전하는 것이 사명이 된다”면서 “모든 사람은 이 요한에게 계시를 받는 것이 하나님의 약속을 지키는 신앙이 되는 것”임을 강조했다.

이어 이 강사는 2천 년 만에 예수님의 피의 구원의 역사가 이루어지는 계시록 5장 9~10절 내용은 특히 세계 각국의 기독교 목사님들이 잘 들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그는 “예수님의 보혈 능력이 언제 어떻게 누구에게 이루어지는지 알지 못한다면 이 구원의 역사는 나 자신과 상관없이 이루어진다”면서 “그러니 목사님들이 이 말씀을 잘 듣고 이해해서 사랑하는 권속들에게 잘 알려준다면 많은 사람이 구원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2천 년 전 피 흘려 돌아가신 어린양 예수님의 피의 효력은 주 재림 때 곧 계시록 성취 때 나타나게 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요한에게 먹여준 그 계시의 말씀이 예수님의 피의 구원의 말씀이 되어서 많은 사람을 구원하게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지금은 환난 때이지만 하나님은 긍휼함을 잃지 않고 이 환난 중에도 수많은 흰 무리를 예수님의 피로 구원하신다고 하셨다."고 말했다.

그는 ”어려울 때일수록 이 계시록의 말씀으로 우리가 먼저 하나 되어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고 하나님의 한 씨로 난 천국 가족이 되어서 진정한 전쟁 종식과 세계평화를 이루는 천국 가족이 꼭 되었으면 좋겠다. 꼭 하나 되자. 위아~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미나 영상은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https://bit.ly/2021revs)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오는 12월 27일 이 총회장의 특별강의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된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